AXIZ OFFICE

안정성, 다양한 기능, 차별화된 서비스, 확장성

Non Active-X 방식을 적용한 협업 그룹웨어 솔루션

주요기능안내

HOME > 그룹웨어 > 주요기능안내

메인화면

  • 개인별 배경화면 변경 가능
  • 현재 접속자 조회
  • 통합검색
  • 공지사항 및 자료실
  • 웹 메일 및 업무연락 도착 알림
  • 최근 업데이트 정보
  • 전자 결재 문서 알림
  • 출퇴근, 외근처리
  • 외출 외근 현황
  • 사이트 맵, 전화메모
  • 주요 일정 및 행사
  • 주간 일정 보기
  • 오늘의 생일 대상자
  • 오늘의 명언
  • 바로가기 & 즐겨찾기
  • 설문조사

공지사항&자료실

  • 공지대상 선택 가능 (부서별, 직급별, 사용자 정의 그룹 등)
  • 상시공지 기능 지원으로 게시기간 내 메인화면 상단에 상시 공지 가능
  • 업체의 성격에 맞는 하위 카테고리 설정
  • 게시기간 제공으로 설정된 기간 내에만 공지가능
  • 게시기간 후 자동 삭제 기능
  • 본인이 작성한 글만을 별도 열람가능
  • 최근 작성된 자료를 메인화면에 별도 표시하여 사용자들에게 공지
  • 타인이 작성한 글을 별도의 문서 보관함에 저장하여 지속 보관 가능
  • 여러 개의 공지사항 동시읽기 기능
  • 다중 파일첨부 기능(업로드 및 다운로드)

업무연락

  • 그룹웨어 사용자만 가능 (바이러스 및 스팸으로 부터 안전)
  • 발송자 선택 (부서별, 직급별, 사용자 정의 그룹 등)
  • 그룹별 업무연락 발송 기능
  • 예약 발송 기능
  • 회람, 답장, 전달 기능
  • 개인별 업무연락함 생성 기능
  • 업무연락에 대한 열람 여부 확인 기능
  • 보낸 업무연락에 대한 삭제 기능
  • 파일첨부 기능 제공
  • 알리미를 통한 업무연락 수신 시 자동 통보
  • 관리자에 의한 업무연락함 관리기능 제공
  • SMS연동 기능

일정관리

  • 개인 일정관리 기능
  • 부서별, 직급별 등 공유일정 관리
  • 공휴일등은 공통 관리
  • 양력, 음력 변환 기능
  • 배경 이미지 삽입 가능
  • 공개 일정의 경우 공지사항 자동 등록
  • 주간 월간업무의 경우 상시 정보 제공
  • SMS 연동

근태관리

  • 그룹웨어 활성화를 위한 방안으로 운영 (1일 한번은 반드시 확인)
  • 출ㆍ퇴근, 외출(외근) 관리
  • 근태신청서 처리 시 전자결재와 연동
  • 년차, 반차 관리기능
  • 관리자에 의한 사용여부 설정
  • 일일 근태 현황 집계
  • 개인별 출근부 제공
  • 다양한 근태옵션 기능 제공

업무일지

  • 회사 성격에 따른 다양한 형태의 폼을 보유
  • 개인별 업무일지 작성
  • 열람권한에 따른 업무일지 검색
  • 상급자의 결재(승인 및 검토) 기능
  • 상급자의 지시사항 입력 (부서별, 개인별)
  • 업무일지에 자동 등록
  • 업무지시 및 협조사항에 따른 업무진행 이력관리

회의관리

  • 회의소집
  • 참석대상자 자동 메일발송 및 일정 자동등록
  • 회의 불참대상자 등록
  • 참석 가능한 대상자 열람
  • 회의록 작성 및 전자결재와 연동 가능

전자결재

  • 관리자에 의한 결재 표준 양식문서 등록
  • 관리번호 자동 부여 여부 등록
  • 문서 보존 기한 등록
  • 결재문서 작성에 사용
  • MS-WORD, EXCEL, 한글 등을 통한 입력가능
  • 결재 승인 시 도장 또는 사인으로 표시
  • 결재 시 의견 첨부
  • 결재 시 협조자 지정
  • 협조자 의견 첨부 가능
  • 결재 후 개인별 열람 가능
  • 다(n) 단계 결재 기능
  • 후결 기능
  • 결재 완료 후 개별 열람 권한 부여
  • 全社공개 문서의 경우 공지사항 자동 등록

자산관리

  • 보유중인 PC및 프린터 관리
  • 개인별 장애신고 및 처리 내역 관리
  • 공동자산에 대한 대여 관리
  • 보유 중인 PC및 프린터의 장애 이력 관리

급여명세서 조회

  • 각종 수당 등 급여 항목의 손쉬운 관리 기능
  • 메일 발송 시 개인별로 출력하여 보관하여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

즐겨찾기

  • 홈페이지의 ID를 관리하는 기능
  • 카테고리별 URL 등록 관리
  • 관리자가 등록한 사이트는 전 직원이 공유 (개인별 ID 및 비밀번호 관리가능)
  • 해당 사이트 접속 시 ID, 비밀번호 정보 제공
  • 등록된 비밀번호의 암호화로 보안유지

동호회

  • 사내 동호회 관리
  • 동호회원에 한하여 조회 가능
  • 관리자에 의한 승인
  • 회원전용 게시판 제공
  • 사내쪽지와 연동

설문조사

  • 사내 설문조사 기능
  • 지난설문 열람가능
  • 사용자의 자발적인 참여 유도 (응답 시 까지 팝업 창을 통한 답변 유도)
  • 다중 설문조사
  • 답변 방법 : 기명 및 무기명 답변
  • 그룹별 설문조사 기능

SMS

  • 주소록을 이용한 문자 메세지 발송
  • 생일대상자 검색 후 문자 메세지 발송
  • 예약 발송 기능
  • 결재문서 도착 시 자동 발송
  • 사내쪽지 도착 시 자동 발송
  • 예약일정 자동 통보기능
  • 기타 다른 시스템과 연동 가능
  • 이용요금 별도
  • UMS(음성,FAX 발송 기능) 연동 <옵션>

메신저

  • 원클릭으로 메인화면 접근
  • 사내메일 도착 시 알림
  • 결재문서 도착 시 알림
  • 자동 출근처리
  • 예약일정 알림
  • 채팅
  • 파일전송
  • 기존 시스템과 연동 가능

웹하드

  • 개인별 용량 할당
  • 다양한 공유권한 부여 기능 : 부서별,직급별 등
  • 공유권한 부여시 읽기, 쓰기, 삭제 권한 부여 기능
  • 내가 공유받은 폴더에 파일저장 기능
  •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파일 및 폴더단위 업로드 가능
  • 폴더단위 다운로드 기능
  • 관리자에 의한 전체 파일관리가능
  • 기존 NAS 장비를 활용하여 운영이 가능

웹메일 연동

  • 다른 시스템과 손쉬운 연동관리
  • 단일 로그온 기능 제공
  • 타시스템과 SSO 구현가능

모바일 그룹웨어

  • 업무연락, 결재처리, 공지사항, 자료실, 조직도 지원
  • 모바일 Web 방식 서비스 지원
  • 아이폰, 안드로이드폰 등 모든 스마트폰에서 제공

관리자

  • 근태관리를 적용 할 지의 여부
  • 메뉴화면의 표시방법 선택
  • 외근 관리, 전자결재를 할 지의 여부
  • 참여마당 글쓰기 익명/실명 여부
  • 생일인 사람에 대한 정보를 POPUP창으로 표시 여부
  • 로그인 화면에서 사용자신청, 비밀번호변경 중 버튼 표시
  • 사내메일(쪽지함)의 개인 편지함 생성개수 제한
  • KMS에서 문서에 대한 열람이력 보존 기한 설정
  • 첨부파일 크기 제한